본문 바로가기

∞◆ Ayin-sof/▒▒ 뻔다이어리

드라이브는 이런 것? _강아지와 함께하는 여행_강화03

번개는 항상 운전석에 와서 방해를 해요. 세상 궁금한게 얼마나 많은지 창문도 락걸리지 않으면 자기가 열어서 구경하고...얼마전엔 뒷좌석에서 앞으로 뛰었는데 기어가 중립으로 튄거있죠;;; 어찌나 놀랬던지 ㅜㅜ

 

카페에 하얀자동차가 있길래 태워줬어요. 핸들 짓누르는 막둥이 ㅋㅋ

번개는 장난감따위 필요없다며 내린다네요;;

구석구석 잘 놀러다니중이에요^^

놀이터모퉁이에 있는 작은 풍차

막둥이는 놀겠다고 그만 내려달라네요 ㅡㅜ  

대체 저 체력은 어디서 나오는지...쉴 새 없이 달리고 달리고

결국은 지쳐서 쉬겠다며 방으로 돌아옵니다.

앞서가서는 번개형아를 부르구요.

문앞에 도착했는데...당황 ㅋㅋ

제가 짐정리한다고 먼저 방에 들어가 있어서 문을 닫아뒀거든요.

잠시 기다려도 반응이 없자 번개 결국 아~웅~

밖에서 들리는 소리에 뭐지? 하고 열어줬네요^^

 열리자 마자 냉틈 들어오는 녀석^^

물 달라고 난리난리에요;; 진정 좀 시키고, 간식도 먹었어요^^

체력 충전하자마자 또 나가 놀기 바쁩니다.

 번개는 강아지에게 큰 관심이 없어요. 시츄아가들을 만났는데...역시나 자기 놀기 바쁨요 ㅋㅋ

막둥이는 살짜쿵 관심이 생긴 듯 한데, 도도한 아가를 만났네요^^;;

상처받진 않겠죠^^?

 

 

 

[∞◆ Le voie/▒▒ 지도그리기] - 번개와 막둥이 도시락을 싸서 시원한 산으로 ㄱㄱ _ 강아지와 함께 하는 여행_강화01

 

[∞◆ Le voie/▒▒ 예쁜 그루터기] - 터펜션은 내가 접수하겠다_강아지와 함께 하는 여행_강화02

 

[∞◆ Le voie/▒▒ 예쁜 그루터기] - 여행을 사랑하는 우주 최고 귀염둥이_강아지와 함께하는 여행_강화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