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 voie/▒▒ 예쁜 그루터기

강아지를 데리고 단체로 갈땐 이곳으로 오세요 _ 푸르아라정원펜션


6명정도는 놀러다녔는데 길드엠티가 되버리니 애견펜션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사람많을땐 역시 이곳인가요? 모두의 추천을 통해 푸르아라정원펜션을 찾아갔습니다.

펜션에 가기전에 용문산에 가서 놀아주구요. 용문산관광단지 안에는 강아지가 갈 수 있어요.
등산코스말고 산책코스를 선택하면 가분히 아가들 운동 시키기에도 좋습니다.

산행에 지친 번개^^

펜션 앞에 흑천이라는 강이 흐르는데요. 내려가는 길을 몰라서 처음에 이렇게 수풀을 헤치고...

아가들은 물속에 들어가기 싫어에서 근처를 배회하며 놀았습니다.

영역 표시도 잊지 않구요^^

저기 길원들은 열심히 고기를 잡아보고 있네요. 기다리다 지쳐서 펜션쪽으로 다시 왔는데...

번개가 펜션앞에서 내려가는 길을 발견했네요.
다들 왜 그리 멀리까지 간거지...

번개도 이해가 안 가는지 길가에서 왔다갔다. 여기 차도가 있어서 그냥 두면 위험해요.

고기내놓으라 아우성 중...
바베큐 언제하냐 시위중...


노느라 펜션정보가 될 만한 사진을 찍은게 없네요.
독채에 정원도 따로 있어서 아가들 놀기에 불편함은 없어요. 내부도 단체로 와서 쉬기에 불편하지 않도록 되어 있구요.
다만 펜션이 독채로 공간이 다 나눠져 있어서, 친구들을 만나서 노는것과는 조금 거리가 있어요.
이건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될 듯하네요.

저흰 늦게가지 노느라 다음날 퇴실시간을 30분이나 넘겼어요. 그래서 후다닥 정리하다가 옷을 두고 왔는데 펜션지기님이 택배로 보내주셨네요. 편히 쉴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

인원이 많을때는 속초의 화이트빌을 가는데 거리때문에 고민을 하다 가는 편인데, 여긴 가깝네요. 시설만큼 비용이 있으니 인원이랑 잘 생각해서 가심 될거에요^^ 저흰 9명에 강아지 두마리해서 노토스에서 잘 쉬다갑니다^^

[∞◆ Elixir/▒▒ 사람을 만나기] - 낚시 숙련을 올려보아요 _ 길드엠티 03
[∞◆ Elixir/▒▒ 사람을 만나기] - 꽃을 사랑하는 공장과 함계해요 _ 길드엠티02
[∞◆ Elixir/▒▒ 사람을 만나기] - 하이잘 정상에 올라 셰계수를 만나다 _ 길드엠티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