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rmonia/▒▒ 만남

무아 쇼케이스 10월 14일 구로아트밸리

시간이 참 빠르네요. 벌써 공연이 끝난지 2주가 넘었어요;;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잘 끝났어요.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이었는데, 참 신기하게도 극장이 없어서 난감해 하던중에 저희랑 날짜가 딱 맞게 일주일이 대관 취소가 된거에요. 그래서 진행할 수 있었죠. 멀긴하지만 극장으로는 훌륭한 곳입니다.
허리가 아픈 퍼포머들...
무대감독님이랑 은주쌤이 마치 남매같이 닮았었요^^ 처음봤을 때 뭔가 익숙하단 느낌은 아마도^^
저 뒤에 기술감독님은 주무시는듯? ㅋㅋ무
무리한 요구도 다 들어주던 무대감독님 짱~!
분장실이네요. 장한씨랑 하나씨도 보이구..지혜님은 일일 스타일리스트^^?
커튼콜 연습 중...아 이제 곧이구나...
몽금포타령은 라이브로~
이자람씨 노래 정말 잘 해요^^
항상 다칠까봐 걱정되는 정열적인 퍼포머 정현씨^^
스크린 테스트 할 때네요..결국은 이 앞에 백샤를 두고 썼어요. 바텀에 걸었다가 내렸다가 정말 고생고생
인형방 세팅중입니다. 조기~ 몽금포로 이어질 병풍도 보이구요.
인형아가도 있군요. 밤에 보면 진짜 사람인줄 알고 깜짝깜짝 놀란다는;;
본 공연은 저작권때문에 사진을 올릴 수 가 없네요.
모두모두 정말 수고 하셨어요.
기념으로 크레딧이라도 올릴까요^^

하늘과 당 사이에 서다 巫亞 빛과 세상의 사이에 서다


총연출 김형기

기술감독 남종우

조연출 배윤경

무대감독 윤혜성

음향디자인 엄태훈

조명디자인 이재성

미디어아트영상 김동조, 김명우

미디어아티스트 양쿠라, 홍성대

프로젝션맵핑영상 황용회, 정창용, 박현

 

 

다분야협업참가자

 

셀조정연출 홍은지

인형제작, 무대연출 임은주

퍼포머 이장환, 조하나, 정옥광, 김정현

몽유장면창작 신재훈, 신재희, 양술화, 이경은, 이지혜

몽유음악 이의영

몽유연주 피리 이일우 / 가야금 장지영 / 해금 정은별 / 아쟁 조결

인형조종 윤원혜, 이해진

빛을 따라서 미디어아트 김지현

빛을 따라서 사운드아트 Jimmy Sert

 

Special Singer 이자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