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rmonia/▒▒ 만남

꿈씨 공모당선작들 세팅 완료~

작품 세팅 전에 계단 시트공사 후 직은거네요..
이거 하고나서 나중에 페인트 새로 칠해줬어요;;;ㅎㅎㅎ

여긴 자판기가 있던 로비네요. 저렇게 막아버렷다능;;
미리 싹을 틔운건 너무 커버려서 민트싹을 데려왔어요.
실제로 오신 분들은 화분에 티켓을 심어 가셨어요. 잘 자라고 있으려나^^
안상훈 학생의 씨앗티켓이에요^^
요긴 로비 안 쪽이구요. TV는 equatomizer에요. 실내라서 헤이즈머신은 꺼 두었구요. 옆에 있는 것도 equatomizer의 실제 테이블 버전입니당~
민경국님의 '나목'프로젝트
후두암환자들이 성대를 제거한 후에 본인의 목소리를 담아 사용할 수 있는 인공후두기에요.
제발 펀드 꼭 받아서 많은 분들에게 보급되면 좋겠어요^^

경국님이 열심히 설명중이네요^^
현동작가님이랑 한 컷~
내년엔 더 재밌는것 만들자고 약속 다짐중입니다^^
얘는 The Giving Tree에요. 지하철프로젝트로 만들어졌구요.
공을 엄청 드렸어요;;
따로 포스팅해야징^^

ㅎㅎ 이분들은 언제 타고 계시데...
자전거 탈 때 방향지시등이 켜지는 의상이에요^^
밀린 게 많아서 그런지 살짝 귀차니즘 포스팅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