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rmonia/▒▒ 만남

[꿈씨_서브웨이] 지하철이용자가 직접 지하철을 바꿔보기


꿈씨_서브웨이

지하철과 지하철역, 일상의 공간인 이 곳에서 싹틔울 꿈씨는 무엇이 있을까요? 이 공간에서일어난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게 필요한 것이나 바꿔야 할 것을 제안해 보세요. 많은 이의 생각들을 모으고, 함께 기획하고,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당신의 꿈씨가 싹틔울 수 있도록 따뜻한 땅이 되어드립니다. (일정보기 >> http://cafe.naver.com/cumsi/1067)


하나_Cumsi.net 서브웨이 게시판에 낙서하기~!

서브웨이 프로젝트에 어떻게 시작할지 모르겠다구요? 지금 막상 떠오르는 것이 없으신가요?
우선 지하철이나 역사에서 일어났던 이야기를 상기시켜보세요^^ 다른이도 그 이야기를 알 수 있게 게시글로 남겨주세요. 사진한장, 동영상 어떤 형태든 좋습니다. 어디서 이야기를 들으셨나요? ctrl+v 고고~


두울_지하철 품앗이 대모집~! (6월 8일까지)

지하철역에 직접 가서 함께 이야기를 해봅시다. 선로에서 오랜시간을 보내고 있는 공익근무요원의 이야기, 역사에 근무하는 승무원의 이야기...그리고, 지하철을 타고 이동을 하고 있는 탑승객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 1호선 서울역, 부평역, 2호선 홍대입구역, 삼성역, 3호선 고속터미널역, 4호선 사당역,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5호선 여의도역,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건대입구역 에서 지하철사용경험을 듣고, 좋은 아이디어를 리서치하실 분을 찾습니다. 각 역에 두 분씩 모십니다. 시행역은 확정되지 않았으니, 어느 역으로 가면 좋을지 의견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6월 12일에 진행하며 사례비는 100,000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cafe.naver.com/cumsi/1077)



세엣_6월 18일 꿈씨_서브웨이 땅모임!!!

꿈씨프로젝트는 직접 해보는 경험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무얼 바꿀지, 무엇을 만들지, 누가 할지를 결정하기 위해, 여러분의 꿈씨_서브웨이 토양이 되는 땅모임을 개최합니다. 게시판에 열심히 왔다갔다하면서 미리 생각해 두세요^^ 꿈씨_프로젝트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일시 : 6월 18일 늦은 7시
장소 : 꿈씨프로젝트 작업실 (약도보기 http://cafe.naver.com/cumsi/90 / http://cafe.naver.com/cumsi/1027)



네엣_6월 25일부터 싹틔우기 시작~!

땅모임 내용을 가지고 발상을 함께 해보는 시간, 실제 구현 skill을 배워보는 시간, 프로토타이핑을 하고, 테스트 해보는 시간, 제작해 보기, 완성 이벤트 등 일정이 많아요~ 언능 오셔서 함께 만들어봐요^^